1968 년의 시간 여행자들이 오늘 공항에서 자신을 발견 한 경우, 놀라 울 정도로 많은 변화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행기는 안심할 수있을 것입니다.
2017 년 항공 역사상 가장 안전한 해 가 될 수 있도록 재료, 엔진 및 항공 전자 공학이 크게 개선되었지만 상용 항공기는 1960 년대와 구조적으로 유사합니다.
실제로, 많은 연속 버전에서 가장 많이 팔린 항공사 중 하나 인 Boeing 737 은 1967 년에 처음으로 비행했습니다.
그러나 비행기 여행 은 지금부터 50 년 동안 어떤 모습일까요?
시도와 실패
수년 동안 항공기 설계 패러다임을 바꾸려는 시도가있었습니다.
1970 년대는 콩코드와 소련의 동급 항공기 Tu-144 의 제한된 비행을 제외하고는 절대로 절대로 붙 잡지 않은 초음속 여행의 미래를 약속했습니다 .
그리고 스텔스 노스 롭 B-2 폭격기와 유사한 혼합 날개 여객기의 아이디어는 때때로 선전되었지만 지금까지 많은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기술적, 재정적 이유로 인해 항공 산업은 이처럼 엉뚱한 제안을 버리고 오늘날의 표준 설계에 더 집중하게되었습니다.
향후 50 년 동안 지난 반세기 동안 느리고 꾸준한 길을 계속 이어갈 것인가? 아니면 1 차 세계 대전이 끝나고 아폴로 달 착륙 사이에 항공이 특징적인 급속한 기술 파괴를 다시 한 번 보게 될까요?
획기적인 돌파구가 없다는 사실에 속지 마십시오. 큰 변화가 있습니다.
전기 꿈
2068 년 정기 여객기는 이미 제작 중이며 전기 추진이 중요한 역할을하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단거리 비행은 향후 수십 년 안에 전기로 발전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항공 여행에 대한 생각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소형 전기 모터는 NASA의 X-57 프로토 타입에서 볼 수있는 것과 같은 분산 추진을 가능하게합니다. 소음 수준이 낮고 운영 비용이 낮아지면 전력 항공기가 사람들이 살고 일하는 곳과 훨씬 더 가깝게 비행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오늘날 가장 진보 된 전기 항공기 프로젝트 중 일부는 9 ~ 12 명의 승객 Zunum과 Eviation 개념이 목표로하는 것처럼 도시 간의 육상 운송을 대체 할뿐만 아니라 그 내부에서도 대체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비행 택시는 곧 현실이 될 것이지만 미래 지향적 인 Vahana와 CityAirbus 개념이 실제로 다가올 얼굴인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어쨌든, 호별 비행은 전기 항공기의 독점적 인 보존이 아닙니다.
새로운 개념은 아니지만 항공기가 수직 리프트에서 고정익 구성으로 전환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틸트 로터의 사용은 지금까지 미군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탈리아 헬리콥터 제조업체 인 레오나르도 (Leonardo)는 민간 모델 인 AW609를 상업적으로 출시 할 준비가되었으며 , 성공할 경우 경영진과 지역 항공을 변화시킬 수있다.
오토메이션
전 세계 항공 운송량은 수십 년 동안 꾸준히 증가 해 왔으며 이제 항공기에 대한 이러한 새로운 용도가 모두 사용되고 있으므로 문제는 누가 날 것입니까?
Airbus의 Autonomy Thrust의 총책임자 인 Pascal Traverse는“세계 상업 항공 산업은 향후 20 년 동안 약 60 만 명의 파일럿이 필요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현재 서비스중인 약 200,000 명의 조종사와 비교해보십시오. 이것이 자동화가 더욱 중요 해지는 이유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갑자기 조종사가없는 정기 여객기의 아이디어는 그렇게 널리 들리지 않습니다.
Leeham News의 독립 산업 항공 전문가 인 Bjorn Fehrm은 일부 산업 경영진이 이미 최신 세대의 항공기를 지칭하기 위해 사용하는 용어 인 1 기 및 5 기의 항공기를 말합니다.
"이 개념을 조금 더 발전시키고, 몇 년 안에 충분한 자동화 기능이 내장 된 상태에서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실제로 '안전 파일럿'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조종사가없는 여객기는 가까운 장래에 예상되지 않습니다.
"주요 과제 중 하나는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모형을 만드는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인간 조종사는 비슷한 상황에서 유추하거나 반응 할 수 있어야하지만, 기계가이를 고려하도록 가르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Traverse는 이렇게 말합니다.
승객 경험 재 설계
여객기 자동화 자체가 항공기 설계의 변화로 해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전문가들은 이러한 모든 새로운 기술의 조합에서 승객 경험을 처음부터 다시 디자인 할 수있는 기회를보고 있습니다.
"항공기의 등장은 승객의 요구를 훨씬 더 잘 수용 할 수있는 새로운 동체 설계로 이어질 것"이라고 항공사 객실 설계를 전문으로하는 캘리포니아 소재 디자인 스튜디오 인 ACLA Studio의 Matthew Cleary 설립자 인 Victor Carlioz는 말합니다.
꼬리가없는 "비행 날개"가 컴백 할 때가 되었을까요?
Fehrm은“비행 날개의 문제 중 하나는 실제로 승객 경험이었습니다. "사람들은 원형 극장 스타일의 오두막, 많은 나란히 있고 창문이없는 곳에 앉아있을 것입니다.
이 설정에서, 가장자리에있는 사람들은 항공기가 회전 할 때마다 현기증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현기증은 시각적 참조에 따라 달라 지므로 이미지를 실내로 투사하고 참조 지점을 변경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창 구경 경험을 재현 할 수 있다고해도 Carlioz는 여전히 항공기에 창을 유지하는 강력한 사례를보고 있습니다. "일부 미래형 컨셉트는 창문이없는 항공기를 보여 주며, 창문을 제거함으로써 구조적 이점이있을 수 있지만 반대와 같은 다른 사고 방식도 있습니다. 외부와의 의사 소통 지점이 있으면 승객 경험이 향상됩니다."
가장 현대적인 클린 시트 디자인 인 보잉의 드림 라이너가 큰 창문을 특징으로하며 에어 버스 가 2011 파리 에어쇼에서 발표 한 미래 에 대한 비전 으로 투명한 벽으로 객실을 고안 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
대형 창문의 매력은 Embraer가 제트기 설계 중 하나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갔습니다. 리니지 1000E 항공기 용으로 설계된 교토 선실은 선실의 대부분의 측면 벽을 따라 펼쳐지는 대형 파노라마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속도가는
상업 항공이 앞으로가 아니라 뒤로 이동 한 것으로 보이는 영역이 하나 있습니다.
과거에는 대서양을 초음속으로 날아갈 수 있었지만, 오늘날 가장 깊은 주머니를 가진 사람들조차도 아음속 속도로 만족해야합니다.
일부 스타트 업은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실리콘 밸리 인큐베이터 Y 콤비 네이터와 일본 항공을 투자자로두고있는 스타트 업인 붐 슈퍼 소닉 (Boom Supersonic )은 콩코드보다 저렴한 마하 2.2 속도로 비행 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용 항공기를 개발하고있다.
Aerion은 AS2는 다른 민간 초음속 항공기 프로젝트, 행정 시장을 겨냥한이 하나입니다. 아직 개발 중이지만 마하 1.5에서 비행 할 수있는 20 대의 AS2 비행기에 대한 제트 제트 운전자 Flexjet의 24 억 달러 주문을 이미 자랑합니다.
그러나 일부 야심 찬 연구 프로그램에 의해 예상되는 초음속 속도 옆의 속도조차도 희미합니다.
Spaceliner , DLR, 독일 항공 우주 연구원이 이끄는 프로젝트는 소리의 속도보다 25 배 빠른 속도로 비행하기 위해 공간의 가장자리에 여행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약 90 분 안에 런던에서 호주까지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독일 항공 우주 연구소의 DLR에서 항공 연구 담당 이사 인 롤프 헨케는 "항공 우주 분야에서는 종종 기술적 인 문제가 아니라 재정적이거나 운영상의 문제"라고 말합니다.
블렌더 드 윙은 1930 년대 이후 1920 년대와 초음속 비행에서 이미 언급되었지만, 위험을 감수하고 막대한 금액의 돈을 투자 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이 모든 다른 기술들이 공존 할 수있는 시점에 도달 할 수 있습니까?
항공 혁신에 중점을 둔 투자 펀드이자 컨설턴트 인 스타 버스트 (Starburst)의 설립자 인 프랑수아 쇼파드 (François Chopard)는“우리는 시장이 분명하게 차별화 된 두 부분으로 나뉘어있는 것을 볼 수있다.
그는“장거리 운송을 위해 유럽과 호주 사이의 거리가 1 시간 미만으로 단축되는 초음속 대 궤양 비행이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Vahana와 같은 전기 자동 비행 택시로 덮인 여정의 "마지막 마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ACLA Studio의 Carlioz와 Cleary는 자동화 된 비행 택시가 전체 항공 여행 경험의 필수 부분이되는 것을보고 있습니다. 기내 체크인을 통한 수하물 체크인 및 신원 확인과 같은 일부 작업은 기내에서 완료되어 항공 여행 경험의 주요 문제 중 하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Clip-Air 모듈 식화물 항공기 또는 Airbus의 "비행 컨테이너" 와 같은 개념 이 현재 드로잉 보드에 남아 있어도 상호 운용성이 중요 합니다.
Starburst의 Chopard는 말합니다. "확실히 보이는 것은 오늘날보다 더 많은 물체가 우리 머리 위로 날아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