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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빠른 기술 변화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 드론, 인공 지능.
그러나 우리가 계속 비행하는 튜브 모양의 아음속 여객기는 1960 년대에 제대로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보잉 737을 보자.
항공 산업의 주역 중 하나 인 50 세의 디자인.
그리고 강력 해짐 : 최신 버전 인 Boeing 737 MAX는 내년에 서비스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평하게 말하면 외부에서는 이전 버전과 구조적으로 비슷해 보이지만 수십 년 동안 누적 개선으로 오늘날의 여객기는 훨씬 더 정교하고 효율적이며 신뢰할 수있는 기계가되었습니다.
항공기 제작은 자본을 많이 사용하는 활동이며 완전히 새로운 모델을 출시 할 때 발생하는 재정적 및 기술적 위험을 감안할 때 업계에서 입증 된 개념을 유지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여객기가 한계에 도달하기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전기 추진에서 초음속, NASA에서 개인 기업가에 이르기까지, 진정으로 획기적인 새로운 항공기 개념에 대한 탐구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항공 여행에 대한 우리의 아이디어를 영원히 바꿀 잠재력이 있습니다.

고전압 혁신
예를 들어, 에어 버스는 미래의 항공기 개념을 발표했습니다 .
이것은 정확히 새로운 항공기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Airbus가 구상 한 모든 미래 기술을 결합하여 이상적인 여객기를 만들 수있는 경우에 대한 설명입니다.
보잉은 대서양 전역에서 NASA와 함께 New Aviation Horizons 이니셔티브 프레임 워크 내에서 여러 미래 학자 항공기 개념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보잉 747에서 해가지는 이유
SUGAR 프로그램 (Subsonic Ultra Green Aircraft Research의 약자)은 진정으로 혁신적인 공기 역학적 및 추진 솔루션을 제시했습니다.
여기에는 눈길을 끄는 트러스가 달린 날개가 달린 항공기와 액화 천연 가스가 공급하는 하이브리드 가스 전기 추진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항공은 화석 연료를 대체 할 수없는 몇 가지 주요 산업 중 하나이기 때문에 새로운 추진 방식에 대한 탐색이 특히 중요합니다.
바이오 연료는 현재 엔진 기술과 공급 인프라에 적합하도록 개조 할 수있는 스톱 갭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소수의 비전가의 관심을 사로 잡은 전기 구동 비행입니다.
그것은 아직 초기 단계의 기술이지만, 항공 초기의 매버릭스와는 달리, 기업가의 열정과 수완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기술입니다.
그들은 다음 기록을 깨기 위해 서로 경쟁함으로써 항공 과학의 발전에 기여합니다.

2015 년에, 긴 날개를 가진 Solar Impulse 가 태양력으로 지구를 우회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팀 은 전기 비행기에서 영국 해협을 처음으로 횡단하기 위해 경쟁하고있었습니다.

프랑스 과학자이자 전 요트 전문가 인 라파엘 디 넬리 (Raphael Dinelli)는 올해 말 에라 올 (Eraole)이라는 하이브리드 바이오 연료 전기 비행기를 타고 대서양 횡단을 준비하고있다.
그의 비행기는 태양 에너지에서 에너지의 일부를 얻습니다. 성공하면 민간 항공 시장을 위해 Eraole의 파생 상품이 곧 연속으로 생산 될 수 있습니다.

붐 너머
전기 및 하이브리드 항공기는 더 친환경적인 비행을 할 수 있지만 속도는 어떻습니까?
현재 제트 여객기의 속도를 현저하게 증가시키는 것은 필연적으로 방음벽을 깨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모든 기술적 인 문제가 아니라 모든 과제를 제시합니다.
초음속 비행은 정확히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콩코드는 2003 년 경제 및 정치 문제로 인해 은퇴 할 때까지 30 년 이상 대서양 양측을 연결했습니다.
세련된 Franco-British 여객기는 항공 호기심으로 계속되거나 대체되지 않은 실험이었습니다.
NASA는 상용 초음속 항공 여행을 실행 가능한 제안으로 되살리기 위해보다 효율적이고 조용한 차세대 초음속 여객기 개발에 특히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습니다.
New Aviation Horizons 이니셔티브를 통해 Boeing과 같은 개념 을 연구했으며 최근에는 Lockheed와 협력하여 Quiet Supersonic Technology (QueSST)를 연구했습니다.

핵심은 항공기가 방음벽을 깰 때마다 발생하는 소닉 붐을 질식시키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콩코드는 바다 위로 날아갈 때 초음속 기능 만 충분히 사용할 수있어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시장의 수를 크게 제한했습니다.
낮은 음파 붐은 미래의 초음속 여객기가 잠재적 인 시장을 크게 증가시켜 육상으로 노선을 비행 할 수있게합니다.
그러나 속도는 여전히 비용이 든다. 이것이 왜 초음속 컴백이 가장 많은 돈을 지불 할 수있는 것으로부터 시작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이유입니다.
에 소재한 Aerion , 네바다 기반의 민간 항공기 제조업체 에어 버스는 이미 초음속 개인 제트기의 Aerion은 AS2에 대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향후 10 년 초에 서비스에 진입 할 것으로 예상되는이 열차는 마하 1.6의 속도로 최대 12 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다.

극 초음파 과대 광고
방음벽을 뚫고 나면 왜 두 배로 내려 가지 않습니까?
오늘날의 항공 산업의 유형의 현실보다 여전히 공상 과학에 더 가깝지만 유럽에서 일본에 이르는 일부 연구 기관은 초음속 비행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하 5 ~ 8, 소리보다 5 ~ 8 배 빠른 항공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Lapcat 및 Hikari 와 같은 이름을 가진이 혁신적인 컨셉 항공기 는 수십 년이 걸리지 만 실제로 실현 가능한 가능성으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초음속 분야에서 가장 야심 찬 개념 중 하나는 독일 항공 우주 센터 (DLR) 에서 개발 된 SpaceLiner 입니다.
SpaceLiner는 우주 기술을 상업 항공에 적용하여 최대 마하 25의 속도를 달성하기 위해 90 분 이내에 런던에서 호주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놀라운 속도를 달성하기 위해 SpaceLiner는 승객을 우주의 가장자리로 데려갑니다.
사실, 그것은 2 단계 개념으로, 현재는 은퇴 한 우주 왕복선을 연상시킵니다.
승압기는 민간 수송 스테이지를 약 80km의 높이로 가져가며, 승용차가 스스로 분리되어 지구 반대편으로 최대 50 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다.

엄격한 안전 요구 사항에 따라 승객 객실은 구조 캡슐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스터와 캡슐은 모두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비용을 통제해야합니다.
이는 SpaceX와 신흥 민간 우주 산업에서도 잘 이해되는 원리이며 재사용 가능한 우주 차량 개발에도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DLR의 독일 우주 센터 (German Space Center) 연구원 인 올가 트리 베요 (Olga Trivailo) 박사는 우주 라이너는 연소시 수증기 만 생성하는 액체 수소와 액체 산소의 로켓 추진제 혼합을 사용하는 환경 친화적 개념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수소는 비 화석 연료 대안으로서 가능성이 있지만, 우선 새로운 인프라 요구 사항으로 인해 등유에 비해 관련된 높은 비용을 관리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브레멘에있는 DLR의 우주 시스템 연구소의 우주 발사기 시스템 분석 부서 책임자 인 Martin Sippel 박사는 향후 35 년에서 50 년 안에 수소 추진제의 더 넓은 사용과 구현을 기대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말했다.

바이오닉 캐빈
미래의 항공기에 대한 이러한 다른 접근법 중 어느 것이 우세할지는 예측하기 어렵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항공 여행 경험이 변화 될 것입니다.
최신 여객기에서 발견 된 것과 같은 인체 공학적 및 조명 개선은 미래에 대한 기대에 지나지 않습니다.

에어 버스의 각 승객의 요구에 맞는 자연스럽고 스마트 한 소재로 만들어진 "바이오닉 스마트 캐빈"에 대한 비전이 부분적으로 만 실현 되더라도 개선의 범위는 엄청납니다.
역설적으로, 그리고 공기 역학적 요구 사항으로 인해 미래의 초음속 및 초음속 항공기는 창문이 없을 수 있습니다.
창문이없는 좌석을 보완하고 좌석 솔루션을 열어야하는 필요성은 기내 경험을 더욱 재정의 할 새로운 혁신의 물결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미래의 항공기는 확실히 더 빠르고 친환경적이고 편안한 방법으로 우리를 목적지로 데려 갈 것입니다.
보장되지 않는 것은 여전히 ​​창가 좌석을 확보한다는 것입니다.